고객지원 센터 사용 안내

www.sdradiokorea.com 고객 지원센터는 사용자들의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정보제공, 
사이트 이용에 불편사항에 대한 해답과 필요한 지원 그리고 도움을 드리는 고객센터입니다.

사이트 이용에서 문제 또는 의문사항이 있는 사용자, 
그리고 웹 사용 전반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사용자는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www.sdradiokorea.com 웹 관리자 이-메일 주소,
info@sdradiokorea.com으로 필요사항에 대한 내용을 보내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FAQ를 통해 가장 적절한 답변 혹은 답메일을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저희 라디오코리아 웹 사이트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네티즌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비밀번호가 노출될 위험은 없나요?
비밀번호는 설정한 즉시 암호화되어 저장됩니다. 따라서 관리자라 할지라도 암호화된 비밀번호를 알 수 없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비밀번호를 아이디와 같게 하거나, 생년월일, 전화번호, 1234와 같은 쉬운번호 등을 이용할 경우에는 타인이 쉽게 알 수도 있으니 유의하셔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제 ID를 잊었는데 찾을수 있나요?
상단 아이디/비밀번호 입력하는 곳 바로 하단에 'ID/PW 찾기'를 클릭하신 후 회원가입 당시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임의의 비밀번호가 생성되어 메일로 전송이 됩니다.
단 사용자정보를 입력하실 때 임의로 등록을 한 경우는 검색이 불가능하겠죠?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은 이용자님께서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홈->왼쪽 상단에 '정보수정' 부분을 클릭하신 후에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변경이 됩니다.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가질 수 있나요?
예, 있습니다. 기존 아이디와 다르게 하여 등록 가능하지만, 가능하면 한 아이디로 등록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ID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를 삭제하신 후 다시 원하는 아이디로 다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단, 아이디삭제를 할 경우 저장된 모든 메일및 사용자정보가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되기 때문에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삭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샌디에고 라디오 코리아를 탈퇴하고 싶은데요.
info@sdradiokorea.com 으로 연락주시면 본인 확인 후, 회원탈퇴 시켜 드립니다.